HOME > 등록/자격증신청 > 재발급 신청 
 
재발급 신청 안내
등록증 재발급 신청 및 문의는 협회로 연락 바랍니다. (☎ 02-598-4753)
 
1.
등록증 및 자격증 재발급을 신청하면 언제쯤 받아볼 수 있나요?
  - 등록증은 통상 3~4주 내로 발송하고 있습니다.
- 재발급신청 후 입금확인일로부터 통상 3-4주내로 발송하고 있습니다.
2.
등록증 및 자격증 재발급비용과 수령 방법은?
  등록증 발급은 개당 5,500원(인터넷신청, 방문신청 동일)이며, 인터넷으로 신청한 자격증은 집이나 사무실 등 직접 입력하신 수령지주소로 등기발송해 드립니다. 이때, 수령지주소(집 또는 사무실)에 수취인(본인 또는 대리인)이 있어야 자격증이 반송되지 않으며, 자격증이 반송되면 추가로 수수료가 발생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3. 자격증이 반송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?
  협회 사무국(☎ 02-598-4753)으로 연락하여 반송사유, 수령지주소 등을 먼저 확인하신 후, 반송료와 등기우편료를 입금하시면 다시 발송해드립니다.